임산부와 산후 엄마를 위한 핫스톤 마사지의 놀라운 효과 7가지 – Massage Nail & SPA 68 Phú Quốc

임산부와 산후 엄마를 위한 핫스톤 마사지의 놀라운 효과 7가지

%ec%9e%84%ec%82%b0%eb%b6%80%ec%99%80-%ec%82%b0%ed%9b%84-%ec%97%84%eb%a7%88%eb%a5%bc-%ec%9c%84%ed%95%9c-%ed%95%ab%ec%8a%a4%ed%86%a4-%eb%a7%88%ec%82%ac%ec%a7%80%ec%9d%98-%eb%86%80%eb%9d%bc%ec%9a%b4

임산부와 산후 엄마를 위한 핫스톤 마사지의 놀라운 효과 7가지
핫스톤 마사지는 임신과 산후에 건강을 증진하고 휴식을 취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기존 마사지에 비해 이 방법은 임산부/산후 산모를 위한 헬스-뷰티-바디 케어 트리트먼트 분야의 유명 임산부 스파, 임신 마사지, 산후 스파에 직접 적용되고 있습니다. 임산부와 산후 엄마를 위한 핫스톤 마사지의 7가지 예상치 못한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 바로 바오하스파와 함께 알아보세요!
뜨거운 돌을 이용한 마사지 기술에 대해
핫스톤 마사지의 유래


약 2000년 전 중국에서 처음 유래된 치료법이다. 그 후, 이 핫 스톤 마사지 기술은 아프리카, 미국, 인도, 이집트의 많은 국가에서 건강을 개선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며 아름다움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핫스톤 마사지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핫스톤 마사지는 편평한 뜨거운 돌(현무암)을 가열하여 신체의 아픈 부위의 피부 표면에 직접 올려놓는 치료 마사지 방법입니다. 이런 현무암은 표면이 매끄럽고 열을 잘 머금기 때문에 명문 산전관리스파, 산후조리스파 등에서 자주 애용하고 있다.
산전 관리든 산후 관리든 핫 스톤 마사지 기술에는 기술자/마사지 전문가가 손에 돌을 마사지하고 마사지에 사용하는 기술이 포함됩니다. 일반 마사지에 비해 이 방법은 임산부와 산후 산모의 더 깊은 통증 부위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시에 산모의 임신과 산후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주고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핫스톤 마사지가 임산부와 산후 산모에게 건강, 정신 이완 및 미용 개선에 미치는 특별한 이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이:
핫스톤 마사지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정화합니다.
뜨거운 돌은 사용하기 전에 가열됩니다. 핫 스톤 마사지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두 가지 성분인 천연 에센셜 오일과 돌의 열이 결합되어 경혈과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밀고, 문지르고, 열을 가하거나 누르는 것입니다. . 이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하 혈관을 확장시키고 독소를 제거하며 임신과 산후에 산모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또한 뜨거운 돌의 온도가 몸 속 깊이 들어갈 때 과도한 물질을 제거하고 간과 신장의 독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신체는 가장 포괄적인 방법으로 정화됩니다.
임신과 산후 통증과 근육 긴장을 감소시킵니다.
핫스톤 마사지 기술은 혈액 순환을 증가시켜 임산부와 산후 산모의 근육을 이완시켜 근육 긴장과 부상을 줄여줍니다. 특히, 임신 중에는 임산부의 경우 경련과 근육 긴장이 나타나기 쉬우며 많은 통증을 유발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줍니다.
따라서 핫스톤 마사지와 민속 마사지 및 지압 동작을 결합하면 허리, 엉덩이, 사지, 목 및 어깨의 통증과 경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과 같이:
• 등 부위의 핫 스톤 마사지: 허리와 어깨 부위의 피로를 줄이고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발 핫스톤 마사지: 혈액순환을 돕고, 다리의 체액 저류 및 부종을 감소시키며, 부종 및 임신 경련을 예방하고, 신진 대사를 돕고, 임산부/산후 산모를 지원합니다.
• 손에 핫스톤 마사지: 통증, 무감각, 피로를 줄이고 손 관절을 더 부드럽고 편안하게 만듭니다.
• 목과 어깨의 핫스톤 마사지: 사무실에 많이 앉아 있는 임산부/산후 산모들의 스트레스, 피로,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동시에 뇌로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깊은 잠을 자도록 도와줍니다.
임신 중, 출산 후 불면증 개선
임신 중, 출산 후의 생리적, 심리적 변화로 인해 임산부와 산후 산모는 확실히 낮에 피곤함과 스트레스를 받아 밤에 잠을 이루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몸이 잠을 못 자면 어지러움, 현기증, 몸살이 발생합니다.
엄마들의 불면증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핫스톤 마사지가 특히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 방법으로 꼽힌다. 핫 스톤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몸을 강화하며 산모가 빨리 잠들고, 더 잘 자고, 더 깊은 잠에 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보세요
일주일에 1~2회 정기적으로 핫스톤 마사지를 받는 것은 임신 중 스트레스와 피로를 완화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허브 에센셜 오일과 결합된 돌의 열, 치료 마사지 기술은 전체 신경계에 깊은 영향을 주어 불안감을 줄이고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며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줍니다.
마사지 동작은 매우 부드러운 경우가 많으므로 산모가 최대한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불안 및 산후우울증 증상을 극복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임산부와 산후 엄마가 마음이 편안하고 정신적으로 편안해야 태아와 산후 아기가 온전히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핫스톤 마사지가 건강에 미치는 다른 효과
핫스톤 마사지는 파도의 형태로 인체에 작용하여 경혈과 신체의 중요한 기관을 깊고 강하게 자극하여 신체의 에너지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뜨거운 돌을 이용한 편안한 마사지도 효과적입니다.

Để lại bình luận

Scroll
0567889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