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마사지의 장점과 부작용/Massage sâu: Lợi ích và tác dụng phụ – Massage Nail & SPA 68 Phú Quốc

딥 마사지의 장점과 부작용/Massage sâu: Lợi ích và tác dụng phụ

딥 마사지의 장점과 부작용
공유하다:
딥 마사지는 만성 통증을 완화하고 근육, 뼈, 관절 등의 운동 범위를 개선하는 데 사용되는 전신 마사지 방법입니다.
1. 딥마사지란?
딥 마사지(딥 티슈 마사지)는 주로 근육 긴장 및 스포츠 손상과 같은 근골격계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전체론적 마사지 기법입니다. 그것은 근육과 결합 조직의 깊은 층을 목표로 느리고 깊은 스트로크를 수행하여 신체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거기에서 깊은 마사지는 근육과 조직의 긴장을 줄이면서 부상 후 형성된 흉터 조직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부상 부위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염증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을 주어 근육과 뼈의 빠른 치유를 촉진합니다.
2. 딥 마사지의 장점
심부 조직 마사지는 신체적, 심리적 이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완에 중점을 둔 다른 마사지 기술과 달리 딥 마사지는 근육통을 치료하고 뻣뻣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환자의 정신적 안정에도 도움이 된다. 2014년에 5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깊은 조직 마사지는 만성 요통이 있는 사람들의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부프로펜과 같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와 비슷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심부 조직 마사지는 스포츠 손상, 섬유근육통, 족저근막염, 좌골신경통, 고혈압, 팔꿈치 부상 등의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3. 딥 마사지 과정
딥 마사지 과정은 다음과 같이 수행됩니다.
• 심부 조직 마사지 전에 마사지사는 환자에게 건강 문제 부위에 대해 물어볼 것입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는 전신에 할 수도 있고(전신 마사지) 한 부위에만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 환자가 준비되면 환자에게 등이나 배를 대고 눕도록 요청합니다. 마사지를 받은 부위에서 옷을 벗을 필요가 있습니다.
• 마사지사는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환자의 근육을 따뜻하게 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압력으로 누르기, 깊은 스트로크 등을 사용합니다.
4. 심부조직 마사지의 부작용
깊은 마사지 후 환자는 며칠 동안 통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환자는 열찜질 또는 냉찜질을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심부 조직 마사지는 매우 강한 압력을 사용하므로 일부 사람들에게는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혈액 응고 또는 혈액 응고 장애의 병력이 있는 사람;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출혈 장애가 있습니다. 암에 걸렸거나 암 치료(화학 요법 또는 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는 경우 심부 조직 마사지를 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골다공증이나 암이 뼈로 전이된 사람은 강한 압력이 골절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깊은 마사지를 피해야 합니다. 또한 임산부는 깊은 조직을 마사지해서는 안되며 대신 스웨디시 마사지와 같은 부드러운 형태의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물지 않은 상처나 피부 감염이 있는 사람은 오래된 상처가 악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딥 마사지를 예약해야 합니다.
5. 딥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의 차이점
딥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는 두 가지 다른 형태의 마사지입니다. 다음과 같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 목적 : 심부조직마사지는 주로 만성통증, 근육손상, 스포츠손상을 치료하기 위해 시행한다.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는 주로 몸의 긴장을 풀고 일상 활동으로 인한 근육 긴장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 충격의 힘: 스웨디시 마사지는 더 부드러운 형태의 마사지이며 딥 티슈 마사지보다 낮은 압력을 사용합니다. 두 형태 모두 손바닥과 손가락을 사용하여 근육을 마사지합니다. 그러나 심부 조직 마사지는 팔꿈치와 팔뚝을 사용하여 근육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합니다.
• 임팩트 영역: 심부 조직 마사지는 근육의 내부 층에 초점을 맞춥니다. 주요 근육 그룹과 관절의 근육 및 힘줄 부상, 통증 및 경직을 치료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목, 어깨, 등과 같이 긴장된 신체 부위와 외부 근육층에 중점을 둡니다.
딥 마사지는 조깅과 같은 격렬한 신체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이나 부상, 만성 통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통증 역치가 낮거나 근육 긴장을 줄이는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그리고 기저질환이 있는 분들은 심부조직 마사지를 받기로 결정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Để lại bình luận

Scroll
0567889399